Movie Script : The Intern (인턴 영화대본 PDF 다운로드)

인턴 ( The Intern ) 영화대본 입니다. 아래 인턴 영화에 대한 소개는 나무위키에서 퍼왔습니다.

"2015년 9월 24일 개봉한 코미디 영화. 《왓 위민 원트》, 《로맨틱 홀리데이》, 《사랑할 때 버려야 할 아까운 것들》, 《사랑은 너무 복잡해》 등 주로 로맨틱 코미디를 연출했던 중년 여성 감독 낸시 마이어스가 각본을 집필하고 연출한 영화이다. 본작은 전작들에 비하면 로맨스 요소가 적은 편. 앤 해서웨이와 로버트 드 니로가 주연을 맡았다.

창업 1년 반 만에 직원 220여명의 성공 신화를 이룬 줄스(앤 해서웨이). TPO에 맞는 패션 센스, 업무를 위해 사무실에서도 끊임없는 체력관리, 야근하는 직원을 챙겨주고, 고객을 위해 박스 포장까지 마다하지 않는 열정적인 30세의 여성 CEO가 수십 년의 직장생활에서 얻은 노하우와 나이만큼 풍부한 인생 경험이 무기인 70세의 벤(로버트 드 니로)을 인턴으로 채용하게 된다. 인생의 풍랑을 "현명함"으로 이겨내게 하는 삶의 지혜를 배울 수 있는 따뜻한 영화."

출처 : 나무위키


인턴 영화 대본 PDF 파일을 구글 드라이브에 등록 해두었습니다. 아래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구글드라이브로 연결 됩니다.

다운로드 : The Intern.PDF



인턴 영화 대본을 클릭하면 아래 화면과 같이 구글 드라이브와 연결되어 브라우저에서 바로 볼 수 있고 우측 상단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PC 나 스마트폰에 다운로드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Powered by Blogger.